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승대 체력단련장 필드 예약해보기 할려고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실제로 군대에서는 골프장을 체력단련장이라고 표시를 하게 됩니다. 당연히 일반인들의 대한 시선이 겹쳐있는 것을 알수가 있죠. 하지만 이 비승대 체력단련장에서는 일반인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현역 간부들로 해서 민간인들 까지 모두가 이용 가능한 비승대 필드 예약하기 함께 알아볼께요.

비승대체력단련장 사이트로 먼저 가시는 것이 먼저 입니다.

먼저 말씀드릴것은 비승대는 육군에 속해 있는 체력단련장이고 운영하고 이용되고 있습니다. 공군, 해군에 모두가 있죠. 일단 이동을 하시게 되면 이런 모습이 나오게 되면 잘 찾아오신건데요.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일단 기본적으로 육군체력단련장에는 지역마다 여러곳의 필드를 가지고 있고 그중에서 비승대를 클릭하게 되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예약/경기/요금 부분을 살펴보시면 아래로 예약방법 및 그리고 요금까지 친절하게 나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신의 회원가입이 있어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육군 간부인것이나 아닌 부분을 이 가입을 할때 체크가 되게 됩니다. 그러면 실제로 필드 예약하는 방법을 아래를 보면서 알아볼께요.

기본적으로 신청기간은 15일~9일전 24:00 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예약편성부터 그리고 일단 경기 당일 조회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취소는 경기 3일전 까지 가능하구요.

또한 부대할당경기라고 해서 부대에 따른 단체 예약 부분이 가능합니다. 즉 다시 이야기해서 먼저 군인을 위한 선 준비를 해준다고 하는거 같습니다.

비승대 체력단련장 예약하는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