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연봉 4300 실수령액 알아보기

잠만보의 꿈 2020. 3. 4. 01:28

연봉 4300 실수령액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표적으로 중요한 연봉 이야기를 해볼건데요. 그중에서도 바로 연봉 4300만원 받는 사람의 실제 받는 실수령액이 얼마인지 알아볼려고합니다.

뭐 단순히 보면 임금계산기등을 이용해서 계산을 할수는 있는데요. 비과세액을 넣고 부양가족수와 그리고 20세 이하 자녀수를 넣고 나면 알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기본적으로 달라지는 부분이 많습니다.

일단 주5일제 근무 월 근로시간의 경우 209시간이며 그리고 일단 근로자가 근로소득간 세액표를 통해서 실제로 측정해서 체크를 해야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연봉에 대해서 퇴직금을 포함을 하고 있는지 각종 수당 포함인지 아니면 일단 이것을 제회하고 계산을 하게 되는지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대기업들도 본봉은 적게 하고 각종 수당을 포함하여 연봉에 측정을 하게 됩니다.

어찌 되었건 저의 예를 든다면 부인, 그리고 2명의 자녀 2명다 아직 성인이 되지 않아서 학생들이고 이를 계산해서 넣고 계산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비과세가 정확히 먼지 알아야하는데요. 이는 식대와 같은 부분으로 차비나 주유 지원등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연봉4300 실수령액을 보면 38786560원이지만 실제로는 달라질수가 있고 또한 월로 따지자면 월323만원 정도네요. 일단 이정도만 되도 먹고 살만하지 않나 싶어요. 그러나 아이키우면서 살려니 부족한것도 사실이기도 하구요.

댓글